-
문화 브랜드CJ CGV CGV는 영화 그 이상의 다양한 몰입의 경험을 만드는
'DEEP DIVE SPACE'로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TECHNOLOGY 영화관의 기본요소인 3S(Screen, Sound, Seat)를 바탕으로 테크놀로지적 진보를 보여줄 수 있는 특별관입니다.-
IMAX사람이 볼 수 있는 최대 영상을 선사하는 상영관더보기
IMAX는 사람이 볼 수 있는 최대 영상을 선사합니다.
영화에 완벽히 몰입할 수 있는스크린 구조와
현장감이 극대화된 사운드까지 더해
영화를 감상하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일반 상영관보다 5배 이상 큰 스크린과
고해상도 레이저 영사기를 갖추고 있으며,
기존보다 2배 더 밝고 선명한 화면과
확장된 화면비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
4DX2009년 1월 세계최초로 선보이는 오감체험 특별관더보기
4DX는 2009년 1월 세계최초로 선보인
오감체험 특별관입니다.
영화 속 주인공이 겪는 영화 속 상황 및 환경을
그대로 재현해 영화에 대한 몰입감과 생동감을 더합니다.특수 환경 장비와 모션체어가 결합돼
영화 장면에 따라 의자가 움직이고,
현실감을 높이기 위해 물, 바람, 안개, 비, 버블, 번개, 에어,
진동, 향기, 티클러, 눈 등 다양한 환경 효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ULTRA 4DX4DX와 ScreenX가 결합된 세계최초 기술 융합관더보기
ULTRA 4DX는 4DX와 ScreenX가 결합된
세계 최초 기술 융합관입니다.
영화 장면에 따라 움직이는 모션 체어와
바람, 물, 안개, 버블, 향기 등의 환경 효과를
파노라마처럼 넓게 펼쳐진 3면(270도) 스크린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
SCREENX2013년 1월 세계최초로 론칭한 다면 특별 상영관더보기
ScreenX는 2013년 1월 세계 최초로 론칭한
다면 특별 상영관입니다.스크린 프레임을 공간 전체로 확대해
상상할 수 없는 넓은 시야각을 선사합니다.좌우 벽면까지 확장되는 파노라마 영상을 통해
관객은 영화 속 한가운데 서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SPHERE X입체적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반구 형태의 상영관더보기
SPHEREX는 입체적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반구(半球) 형태의 상영관입니다.상하좌우로 기울어진 Wall-to-Wall Curved Screen,
벽을 넘어 천장까지 확장된 9.1채널의 스카이 3D 사운드 시스템,
상영관 구역별로 스크린에 최적화된 시야각을 제공하는
레이 백 체어(lay back chair) 등으로
공간적 몰입감을 완벽히 느낄 수 있습니다. -
SOUND X영상에 따라 완벽히 재현하는 3D 입체 음향 특별관더보기
SOUNDX는 영상의 움직임에 따라 소리의 방향성과
거리감을 완벽히 재현하는3D 입체 음향 특별관입니다.스크린 후방, 벽면을 비롯해 천장까지
최대 84개 스피커를 통해 음원을 섬세하게 전달합니다.스피커는 단순 볼륨 조절이 아닌 1~12개의 활용 범위가 조절돼
영상의 움직임에 따라 X, Y, Z 3차원 축으로 입체 음향을 구현합니다. -
STARIUM초대형 스크린의 프리미엄 특별관더보기
STARIUM 은 초대형 스크린의
프리미엄 특별관입니다.초대형 스크린에 걸맞는 초고해상도 디지털 영상,
빵빵한 16채널의 사운드 시스템이 더해져 압도적인 스케일과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일반 스크린의 평균 가로 길이가 12m인데 반해 STARIUM 스크린은
가로 31.38m, 세로 13m로 엄청난 크기를 자랑합니다. -
DOLBY ATMOS차세대 몰입형 사운드 상영관더보기
DOLBY ATMOS 은 차세대
몰입형 사운드 상영관입니다.DOLBYATMOS는 서라운드 사운드에서 한 단계 도약하여
생생하고 강렬하며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게 해주어
스토리 깊숙히 들어가게 합니다.극장 내 스피커의 위치에 대한 제약 없이
원하는 위치에 사운드를 배치하고
특정 사운드를 대상의 움직임에 따라 자유롭게 이동시킬 수 있어
보다 실감나는 청취경험을 제공합니다.
PRESTIGE 세련된 인테리어와 프리미엄 서비스로 최고급 영화 관람 환경을 선사하는 특별관 입니다.-
PRIVATE BOX박스 타입의 소규모 프리미엄 상영관더보기
PRIVATE BOX는 소중한 사람들과
독립된 공간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만든
박스 타입의 소규모 프리미엄 상영관입니다.전 좌석 최고급 리클라이닝 체어가 설치돼 있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프라이빗한 감성을 제공합니다.또한 무릎담요, 슬리퍼, 옷걸이 등 웰컴키트도 마련돼 있으며,
이용 고객에게는 음료와 함께 시그니쳐 팝콘 등 핑거 푸드도 제공합니다. -
SUITE CINEMA호텔 스위트룸을 극장에 옮긴 듯한 프리미엄 상영관더보기
SUITE CINEMA는 호텔형 특별관으로,
스위트룸을 극장 안에 옮긴 듯한 거실 타입의 스위트 시네마와
박스 타입의 PRIVATE BOX가 융합된 프리미엄 상영관입니다.전좌석이 리클라이닝 소파이며, 담요, 슬리퍼 등 편의 서비스는 물론
영화 시작 30분 전부터 전용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CINE DE CHEF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더보기
CINE de CHEF는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입니다.고품격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레스토랑에서 식사와 디저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모던하고 편안한 갤러리 분위기의 공간에서 쉐프가 제공하는 요리를 즐긴 후,
침대 또는 소파 좌석으로 꾸며진 프리미엄 특별관에서
최고의 영화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
TEMPER CINEMA리클라이닝 침대를 도입한 침대형 상영관더보기
TEMPER CINEMA는 리클라이닝 침대를 도입하여
편안한 영화 관람 환경을 제공합니다.간단한 버튼 작동만으로도 머리, 상체, 다리의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으며 각자의 체형에 맞게 편안함을 전달하는
템퍼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베개에서 안락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
GOLD CLASS항공기 퍼스트 클래스 콘셉트의 프리미엄 상영관더보기
GOLD CLASS는 항공기의 퍼스트 클래스
콘셉트로 탄생한 프리미엄 상영관입니다.몰입감을 높이는 Curved 스크린과
디테일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라이언레이 스피커,
최상의 안락함을 더해주는 리클라이닝 좌석으로 최고의 관람 환경을 선사합니다.또한 웰컴음료, 컴포트 패키지(슬리퍼+물티슈+할인쿠폰),
휴대폰 충전 서비스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
THE PRIVATE CINEMA최고급 호텔 펜트하우스 콘셉트의 대관형 프라이빗 상영관더보기
THE PRIVATE CINEMA는 최고급 호텔의
펜트하우스 콘셉트를 결합한 프라이빗 상영관입니다.프리스티지 가죽소파, Bowers&Wolkins 스피커 등
명품 상영관의 모든 조건을 갖추었으며, 상영관과 연결된 전용 라운지에서는
고객의 취향, 모임과 파티의 규모와 성격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
STRESSLESS CINEMA오감 힐링 리클라이너 상영관더보기
스트레스리스 시네마는 오감 힐링 요소를 더한
명품 리클라이너 상영관입니다.관객들을 위한 청각 힐링 서비스 ‘릴렉스 BGM’을 준비했고,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음식도 마련돼 있습니다.또한 아로마 디퓨저를 상영관에 비치해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고,
북유럽 대표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로
전 좌석을 배치해 장시간 안락한 자세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CONCEPT 특별한 추억을 경험할 수 있는 유니크한 테마로 구성된 컨셉 상영관입니다.-
CINE & FORET그린컬러 트렌드와 자연회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탄생한 상영관더보기
씨네&포레는 ‘영화와 숲'이라는 의미로,
그린 컬러 트렌드와 자연회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탄생한 상영관입니다.입구부터 싱그러운 자연향이 관객들을 반기며,
벽면 또한 순록이끼 ‘스칸디아모스’로 꾸며져 천연 힐링을 가능케 합니다.상영관 내부의 산소발생기는 숲의 실제 산소 농도 수준으로 유지해 쾌적한 환경을 선사합니다.
-
CINE & LIVINGROOM극장의 특별함과 거실이 주는 밝고 편안한 감성을 담은 공간더보기
'씨네&리빙룸'은 극장의 특별함과
거실이 주는 밝고 편안한 감성을 그대로 담은 공간입니다.상영관 내부는 ‘내가 꿈꾸는 거실’에 대한 환상을
총 10가지 콘셉트로 구현해 상영관 내 모든 공간이 포토존이 됩니다.거실형 극장 콘셉트에 맞춰 시네마 LED 스크린을 전격 도입하고, 3D 사운드 효과도 제공합니다.
소파마다 칸막이를 설치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
IMAX사람이 볼 수 있는 최대 영상을 선사하는 상영관더보기
-
글로벌 브랜드CJ CGV CJ CGV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진출하여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CGV는 2006년 중국을 시작으로 2016년 튀르키예까지 총 7개국에 진출해 있습니다. 2013년도에는 세계 극장업계 5번째로 관객수 1억명을 기록했으며, 2018년도에 국내외 통합 500개관을 돌파했습니다. CJ 4DPLEX의 기술특별관인 4DX와 ScreenX도 2020년도 통합 100개국 진출을 달성하며, 글로벌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더불어 CGV는 글로벌 진출 국가에서 로컬 영화 편성에 주력하며, 현지 영화 산업 활성화에도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스크린 현황아래화살표CJ CGV 사이트 및 스크린 현황 기준일 : 2022. 12. 31국가 설립년도 사이트 스크린수 한국 1998 191 1343 중국 2006 144 1149 튀르키예 2016 90 771 베트남 2011 83 483 인도네시아 2012 71 408 미얀마/미국 - 12 53 CJ 4DPLEX 진출국가 및 스크린 현황 기준일 : 2022. 12. 31기술특별관 진출국가 스크린수 4DX 68 785 ScreenX 38 353 -
CJ CGV CHINA
CJ CGV는 국내 멀티플렉스 중 가장 먼저 중국에 진출했습니다. 2006년 중국 1호점 CGV상하이 따닝 오픈 후, 2022년 12월 말 기준으로 상하이, 톈진, 베이징 등 주요 도시에 총 1149개 스크린, 144개 극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CJ CGV는 중국 진출 후 양적성장 외에도 ‘컬처플레스’에 기반한 프리미엄 차별화 전략을 펼쳤습니다. 한국에서 터득한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문화의 접목을 꾸준히 시도했고, 4DX와 ScreenX를 필두로 다양한 기술 특별관을 통해 관객들이 영화관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를 제시했습니다.
-
CJ CGV Türkiye
CJ CGV는 지난 2016년 튀르키예 최대 영화사업자인 ‘마르스 엔터테인먼트 그룹(MARS Entertainment Group, 이하 MARS)’의 지분을 100% 인수하면서 튀르키예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2022년 12월 말 기준으로 앙카라, 이스탄불, 이즈미르 등 주요 도시에 총 90개 극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CJ CGV는 튀르키예 진출 후 튀르키예 시장에 없었던 고도화된 극장 시설과 고객 서비스를 현지 운영에 접목시켰으며, 프리미엄 특별관과 기술 특별관을 전략적으로 확대했습니다. 4DX, ScreenX, 골드클래스, 템퍼시네마 등 특별관을 도입해 튀르키예에 새로운 영화 관람 문화를 선도했습니다.
이와 같은 노력으로 CJ CGV는 2022년 튀르키예 전체 박스오피스의 57.5%를 점유해 튀르키예 1위 극장 체인으로서의 위상을 굳게 지키고 있습니다.
-
CJ CGV VIETNAM
CJ CGV는 2011년 베트남 현지 1위 멀티플렉스인 ‘메가스타(Megastar Media Company)’ 인수를 통해 본격적으로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였으며, 2022년 12월 말 기준으로는 하노이, 호치민 등 주요 도시에 83개 극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메가스타 인수 이후, 2014년 1월 호치민 탄푸 지역에 CGV 극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전환을 진행하였으며 지속적인 사이트 개발 확대를 통하여 베트남 영화시장을 선도하는 사업자로서의 위상을 확보하였습니다.
CJ CGV는 현지 영화시장 활성화를 위한 로컬 콘텐츠 투자, 성장 잠재력이 높은 지방 거점 도시로의 진출 확대, CJ 문화재단과 함께 베트남 영화 인력양성을 위한 지원프로그램 진행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 추진으로 베트남 영화산업 내 영향력을 확대 중입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CJ CGV는 2015년 베트남 최초로 1천만 관객을 기록하였으며, 2022년까지 누적 1억 4천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
CJ CGV INDONESIA
CJ CGV는 2013년 1월, 인도네시아 극장 체인 ‘블리츠 메가플렉스(Blitz Megaplex)’의 위탁경영을 시작으로 인도네시아에 본격 진출했습니다. 2017년 1월 CGV로의 완전한 브랜드 전환을 실시한 후, 2022년 12월 기준 자카르타, 반둥 등 주요 도시에 총 71개 극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CJ CGV는 초기에는 1선 도시 위주로 영역을 확장했지만, 2015년부터는 성장 잠재력이 높은 지방 거점 도시에 공격적으로 진출하며 지방 관객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또한 ‘컬처플렉스’ 콘셉트를 인도네시아에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도시 각각의 지역적 특성을 살려 극장 인테리어를 디자인했으며, 농구, 풋살, 배드민턴 등의 스포츠를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테인먼트 공간(스포츠홀)도 론칭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2012년까지 400만명 안팎이던 블리츠 메가플렉스 연 관람객 수가 CGV가 진출한 이후 2016년 1,000만명을 기록했으며, 2022년에는 누적 관객수 1억명을 돌파했습니다.
-
CJ CGV AMERICA
CJ CGV는 2010년 미국 1호점 CGV LA를 최초 오픈하며 미국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CGV LA는 미국에 보편화되지 않은 지정좌석제를 도입했으며, 멤버십 제도와 한국식 매점 메뉴의 다양화, 지역 및 타겟별 특수성을 고려한 맞춤형 마케팅을 전개함으로써 멀티플렉스 본고장에서 한국만의 프리미엄 극장 서비스를 알렸습니다.
2017년에는 미국 2호점 ‘CGV부에나파크’를 오픈했고, 기술 특별관인 4DX, ScreenX와 편안한 관람 환경을 제공하는 리클라이너 좌석의 ‘프리미엄관‘을 선보이며 현지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한국의 맛을 살린 김스낵, 비비고 물만두, 소떡소떡 등을 론칭했고, 한국의 주류 및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바(The Bar)’를 별도로 운영하여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데도 노력한 바 있습니다.
-
CJ CGV CHINA
-
미디어 마케팅 브랜드CJ CGV CJ CGV는 국내 최고의 OOH(OUT OF HOME) 미디어를 활용하여
새롭고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 경험을 선도하고 있습니다.WE CREATE
ICONIC MOVES
IN OOH MARKET OOH 미디어를 활용한 앞선 시각으로
새로운 경험을 선도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갑니다.광고주의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는 OOH 서비스 일상 속 마주하는 다양한 OOH 미디어를 활용해 마케팅 목적에 맞는 최적의 미디어 플랜을 제안합니다.
기술과 콘텐츠 결합으로 인상깊고 효과적인 마케팅 경험을 만듭니다.
기존의 광고 경험을 뛰어넘는 솔루션을 제시하고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 합니다.- CGVFOCUS
- BILLBOARD
- TRAFFIC
- ENTERTAINMENT
도전과 혁신을 통해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새로운 시도를 끊임없이 이어갑니다. For Better Advertising,
For More Possibility-
TOTAL SOLUTION
맞춤 플래닝, 광고 운영, 효과 분석까지
분야별 전문가의 체계적 관리 -
NEW TECH
기존의 OOH 광고 경험을 뛰어넘어
디지털, API, 3D 등 기술과 결합한
NEW 솔루션개시 -
IMMERSIVE
넓은 공간을 활용한 압도적인
콘텐츠 표출로 브랜드 가치 상승 -
ARTISTIC
미디어 아트, 문화 콘텐츠 등
미디어를 통한 다채로운 경험 제공
- 2024 MEDIA KIT DOWNLOAD
-
미디어 아트 브랜드CJ CGV CJ CGV는 공간의 아이덴티티와 브랜딩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미디어 형태와 콘텐츠를 제안하며 공간의 유/무형 가치를 알리는
지속 가능한 모뉴먼트 미디어들을 만들어 갑니다.공간미디어 사업-
Branding & Corporate Media
성장성을 지닌 건축 내/외부 구조를 활용하여, 주목받는 랜드마크가 되도록 브랜드 가능성과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며, 단 한번의 경험으로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브랜딩 공간을 탄생시킵니다.
-
Commerial Media
공간 구조에 적합한 대형 광고 미디어의 새로운 커스텀 형태로서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 선정과 광고 효율성을 더욱 높이는 노출형 미디어로, 광고 뿐만 아니라 하나의 아트 월이 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을 만들어 갑니다.
-
Public & Cultural Media
공공성을 지닌 장소에서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 또는 화려한 페스티벌 이벤트를 기획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와 재미요소를 전달하는 아트피스 미디어로서 가장 기억에 남을 경험을 선사합니다.
- CGV 공간미디어 사업소개서
LED.ART 사업LED.ART는 다양한 디스플레이에 라이선스 할 수 있는 감각적인 미디어아트 작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플랫폼입니다.
매력적인 미디어아트 작품들을 활용해 새로운 공간 경험을 창출해보세요.- CGV LED.ART 페이지
-
-
문화 공간 브랜드CJ CGV CJ CGV는 극장 공간 활용 노하우를 기반으로
인프라 다각화를 통해 사람이 연결되고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선사합니다.-
PEAKERS
PEAKERS는 ‘PEAK’ (정상)에 ‘ERS’(~하는 사람들)이라는 단어를 합성하여 ‘정산에 오르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가진 클라이밍 짐 (GYM) 브랜드로 CGV 최초로 상영관을 스포츠 플랫폼으로 전환하여 만들어진 공간입니다.
2022.01.07 종로 1호점 론칭 이후, 구로 2호점, 신촌 3호점 오픈으로 지속 확장 중이며 공간내 카운터 스낵바, 남/여 탈의실 및 인공 암벽 구역, 지구력 구역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MAP FILL PEAKERS 종로 서울 종로구 돈화물로 5가길1 지하 4층 02-526-8862MAP FILL PEAKERS 구로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 152 NC신구로점 6층 02-526-8850MAP FILL PEAKERS 신촌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129 아트레온 11층 02-526-8989 -
THE APPROACH
THE APPROACH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프리미엄 숏게임 스튜디오 입니다. Golf의 어프로치샷에 착안한 ‘숏게임’ 스튜디오의 직관적인 연상 그리고 향상되는 골프실력을 위한 ‘올바른 접근’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CGV의 상영관을 활용한 탁월한 공간감(롱퍼팅, 거리감, 높은층고)을 제공하며 Stylish, Professional, Passionate의 가치를 중심으로 실력 성장을 목표로 그 과정을 즐기고자 하는 멋진 골퍼들이 찾아오는 명소가 되고자 합니다.
MAP FILL THE APPROACH 서울 충민로 66 가든파이브 11층 02-526-8856 -
MISSION BREAK
MISSION, BREAK는 안막속 가려진 미스테리한 미션을 풀어가는 미션 체험형 엔터테이먼트 공간입니다. 새로운 여가/놀이시설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 2030세대에게 새로운 놀이터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션 브레이크는 CGV와 비트포비아가 함께 운영하는 체험 공간입니다. CGV의 다양한 콘텐츠 그리고 비트 포비아의 미션 체험형 공간 노하우 시너지를 통해 보다 다양한 재미를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MAP FILL CGV용산아이파크몰 02-2012-3783MAP FILL CGV광주금남로 062-410-7174 -
BOWLING PUB
젊은 감각의 세련되고 쾌적한 볼링장과 차별화된 펍의 만남!
볼링의 재미를 더해주는 인터렉티브 조명 그리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쾌적한 환경과 편의 시설은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볼링장입니다.MAP FILL CGV수유 1544-1122MAP FILL CGV청주율량 1544-1122LOLLOL영화관 안에서 오직 ‘롤롤’에서만 즐기는 다양한 스낵 Set! 마블, DC코믹스 등 각종 영화 원작과 16,000권 이상의 다양한 장르 만화책! 수시로 업데이트 되는 신작! 만화 카페 롤롤에서 편하게 쉬다 가세요!
MAP FILL CGV영등포 1544-1122MAP FILL CGV대전 1544-1122MAP FILL CGV광교 1544-1122
-